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틸스베이비 스튜디오 50일 촬영 후기 딸이지만 아들컨셉도 괜찮음 울산 성장앨범

by 어요 2020. 3. 11.
반응형

마틸스베이비 스튜디오 50일 촬영 후기 딸이지만 아들컨셉도 괜찮음 울산 성장앨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에 있는 마틸스베이비 후기를 남겨 볼께요.


출산의 기쁨과 함께 

엄마, 아빠는 고민에 빠져 봅니다.


첫째때 성장앨범에 돌잔치까지 거하게 

해주다 보니.. 둘째때도 안해주면 

나중에 서운해 할 것 같고..



첫째때 너무 거하게 하니 어느정도는 

부질 없을을 느끼고.. 절충안으로 둘째는 

돌잔치는 간단히 가족끼리 그리고 성장앨범은 

꼭 해주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첫째때 행복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했었는데

사진이 나쁘지는 않았지만 본아트 촬영 여자샘

빼고는 맘에 들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른 곳으로 바꿔 보았습니다.


롯데광장에서 작은 규모로 베이비페어 할때였는데

그때 마틸스베이비 스튜디오를 접하게 되었어요.


이름도 생소했고, 기존 그리고 타 스튜디오에

비해서 가격은 조금 더 나갔지만 사장님?이

사진 정말 잘 찍는다며, 자신감을 뿜뿜 하셔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저희집 같은 경우는 앨범하고 액자를 최대한 

줄이고 줄여서 ~ 백만원 아래로 계약을 했어요.



성장앨범 내용은 ~ 만삭, 

본아트(신생아때찍는거), 50일, 

100일, 돌, 가족 앨범, 큰 액자하나, 

거기다 첫째도 둘째랑 함께 돌때 

찍기로 했고 원본, 수정본도 받기로 했구요.


물론 원래대로 계약 했다면 이것저것 

많이 받아 올 수 있지만..


첫째때 경험에.. 집에 둘때가 없어요. ㅜㅜ


선택 하실때.. 집 넓으면 풀패키지도 

괜찮겠지만 집 쫍고 필요한것만 하신다면 

줄일 수도 있으니 참고 하세요.


그리고 50일 촬영을 위해 마틸스베이비 갔어요.

요즘 고로나 때문에 입구에서 꼭 손소독을 하고

들어가야하고, 들어가면 체온을 체크하고 입장 할 수 있어요.



체온 체크가 끝나고 들어가서 기다리는 중

찍어본 사진 ~ ~ 뉴본 컨셉 중 하나인 오크 컨셉

촬영할때 쓰는 나무통인데 ㅎ 귀욤 합니다.



그리고 옆에 있길래 찍어본 사진 ~

참고로 제 폰은 중국산 폰입니다 ㅋㅋ

화질이 나쁘진 않네요.



50일 컨셉 중 별이 빛나는 밤~ 배경에

둘째 사진 찍은건데 ~ 본 촬영때는 

모자를 쓰고 사진을 찍었지만 ~ 

살짝 부탁해서 화관을 쓰고 

제가 직접 촬여도 했어요.



딸래미가 협조?를 잘해줘서 시간 단축이 

엄청 됬던 터라 흥쾌히 아빠가 직접 

촬영도 몇 컷 할 수 있었어요.


(아빠가 촬영한 사진)



아래 사진은 심심해서 모자등등이 

있길래 한장 찍어 봤구요.



그리고 다음 컨셉은... 

남자 아이들만 찍는 다는 

윗 옷 벗고 갓 쓰는 컨셉 입니다. ㅎㅎ


굳이 선택한 이유는

딸래미가 좀? 우람해서 

괜찮을것 같아서 선택 했어요.



저 바구니에 ~ 딸이 쏙 들어가고

바구니에 걸처서 찍는데 ㅎㅎ 

최대한 딸 편한 컨셉으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혼자만에 생각 일 지도 ㅋㅋㅋ)



저 손은 컨셉 촬영을 도와주는 

담당 여직원님 손 입니다.



ㅎㅎ 우리딸도 커서 저분 처럼 됐으면 

좋겠다 ~ 라고 생각도 해봤습니다.

친절도 하고 열심히 도와 주십니다.


지금까지 만삭, 본아트, 50일 사진 촬영을 

진행 하면서 느낀점은 우선 친절하고, 빠르게 

진행을 해서 딸래미 컨디션 짱짱하게 집에 갈 수 있었습니다.


위 사진들은 직접찍인거라 ㅋㅋ 썩 이쁘지 않지만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사진은 이쁘게 잘 나와요.

혹시나 울산에서 성장앨범 고민 하고 있다면 

마틸스베이비 개인적으로는 추천 합니다.


스스로 생각해보면 만족 안하면 좋다, 추천한다

단어를 잘 안쓰는 편인데 여기 스튜디오는 괜찮아서

후기도 남겨 봤습니다.


다음 글에서 봐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와 구독 부탁드려요.



생활정보 다른 글 보기

[생활정보] - 울산 박상수 소아 청소년과의원 후기 주차장 그리고 약국 공적마스크 5부제 가격 판매처

[생활정보] - 울산 대동바른한의원 둘째 산후조리 한약 할인지원 후기 가격등등

[생활정보] - 볼그레 철분제 일반 약국 구입 및 처방전 가격 차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