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후기/울산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가격 및 후기 (울산 다운동 배달요금)

by 어요 2020. 4. 13.
반응형

맘스터치 딥치즈버거 세트 가격 및 후기 (울산 다운동 배달요금)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 싸이버거에 치즈를 올린 

버전인 딥치즈버거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우선 가격은 팁치즈버거 세트 6.000원 이고

버거 단품만 구입시 4.000원 입니다.



싸이버거 단품이 3.600원인데 치즈가 추가되서

400원이 추가 된 것 같아요.




맛은 어떤가 하면~ 싸이버거 드셔 보셨죠?


큰 치킨패티에 하나만 먹어도 배부르고 맛있는 싸이버거!!


딱 그 맛에 뿌리는 체다치즈가 더 해진 맛 입니다.



괌이나 미국에서 구입해서 먹을 수 있는 

이지치즈 체다 맛이랑 비슷한 치즈맛이 났구요.


양상추 넉넉하게 그리고 치킨패티도 커서

하나 먹고 배부르네요 ㅎㅎ




그나저나 사진에는 없지만 치킨도 같이 주문했는데 ㅋㅋ

나중에 따로 먹었어요.



아무튼 그냥 맛있고 든든하게 버거를 먹고 싶다.

그럼 싸이버거 추천 드리구요.


난 치즈를 좋아한다? 

그러면 딥치즈버거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주문한 곳은 울산 다운동에 있는 맘스터치 인데요.



배달요금은 2만원 이상 무료

이하는 천원을 받고 있어요.

(16.000원이상 배달됨)


요즘 치킨집에 배달요금이 갑자기 급등해서

3.000원 하는 가게도 있어서 그나마 배달요금

저렴한 맘스터치에서 가끔 이용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고 있는 곳이라

후기 올렸는데 참고 하시고 좀있다가 맛점 하세요.

배달음식 후기 다른 글

[배달음식후기/울산] - 맘스터치 알룰로스치킨 가격 및 후기 더하기 새우버거

[배달음식후기/울산] - 울산 태화동 진주반점 음식 후기 다운동 배달되고 짜탕면 해물 볶음짬뽕 맛집

[배달음식후기/울산] - 더만족 족발 울산 무거동 한수족발 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