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미니함박 데미그라스 홈플러스 추천 돼지고기 반찬

by 어요 2020. 3. 10.
반응형

미니함박 데미그라스 홈플러스 추천 돼지고기 반찬


안녕하세요.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사먹을 만한 추천 반찬을 남겨 볼께요.


특히 작년에 자주 사먹었고 보이면 

재구매를 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사진은 최근 찍은게 없어서 작년 사진 이용했습니다.


홈플러스 가면 아래 사진처럼 맛난 치킨

윙봉 등등 많이 있죠 하지만 오늘 주인공은



울산 야음동 홈플러스 기준

입구에서 쭉 들어가서 끝에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더가면 냉장 진열장이 있는데

거기 파는것 중 하나 입니다.


이름은 "미니함박 (데미그라스) " 인데 

데미그라스가 무슨뜩인지는 잘 모르지만

소스라고 합니다.



원재료는 보니 돼지고기가 들어가 있고 국내산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그때 그떄 다르지만 칠천원 아래에서 구입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포장을 뜯고 보면 짠~ ㅎㅎ

조리가 되어 있고, 소스까지 올려져 있어서

간단하게 전자렌지에 돌리면..



고기반찬 중 밥도둑이 되어 버립니다.



아래 사진은 미니함박 반 잘라 놓은 사진인데요.

간 고기로 함박 이나 스테이크 만들때는 

지방부위 또는 간혹 딱딱한 뼈가 보이기 마련인데

부드럽고, 달달한 소스가 것에 있어서 

초딩 입 맛인 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먹을때마가 굿굿 하고 있어요.



요렇게 밥위에 한두개 올려 놓고 ~ 

간단하게 밥 반찬으로 먹기도 좋고

꼭 홈플러스 아니더라도 마트에서 

보이시면 강력 추천 입니다 ㅎㅎ




글 마무리하며 생각

요즘 참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대부분 먹을만하게 나와서 무얼 먹어도 요즘은 실패는 없는것 같습니다.


그 중 맛나는 반찬인 "미니함박" 블로그에 남겨 보았구요.

미니함박 말고 다른 맛나는 반찬 있으면 추천도 해주세요^^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도 부탁드리구요,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식당장소 후기 다른 글


[식당장소후기/울산] - 울산 야음동 바르미 샤브뷔페 후기 고기양 작은대신 샐러드바로 배채우기 좋은 곳

[식당장소후기/울산] - 홈플러스 허니윙봉 크리스피치킨봉 교촌치킨과 다른 매력

[식당장소후기/울산] - 울산 마늘보쌈 명촌 맛집 점심 정식 가격 가성비 굿 후기


구입 위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