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울산 야음동 바르미 샤브뷔페 후기 고기양 작은대신 샐러드바로 배채우기 좋은 곳

by 어요 2020. 3. 10.
반응형

울산 야음동 바르미 샤브뷔페 후기 고기양 작은대신 샐러드바로 배채우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남구 야음동 홈플러스 안에 

위치해 있는 "바르미 샤브뷔페" 후기 입니다.



홈플러스에 귀여운 열대어가 있다며

와이프와 함께 갔다가 와이프가 머가 

귀엽냐며 애나 잘키워라고 해서 ㅠ_ㅠ 

열대어는 못 데리고오고.


온김에 외식하고 가자고 말하자 말자 

보였던 바르미 샤브뷔페 ~ 로 바로 들어가 봤어요.



연말이라 사람들은 많았고 ~ 

가격은 1인당 13.800원 적당한 가격

그리고 주문할때 보지 못했던 고기양..

알고보니 1인당 60g 이네요 2명이 시켜도 120g 인데



양을 보면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더 작아요.

물에 휘이 휘이 저으면 없어지는 양입니다 ㅠ_ㅠ.


제대로 나온게 맞는지 알바님께 물어 봤더니

양 맞다며 ~ 하하 고기양 적은건

제가 처음와서 몰랐던 것이 었습니다.



물론 배부르게 먹으려면 추가를 하면 되긴 해요 ㅎ

그런데 살짝 돈 아까워서 그냥 있는거 먹기로 하고

샐러드바로 가서 이것 저것 담아 오는데 ~ 오호



생각보다 사이드메뉴로 먹을만한 것들이 있네요.

치킨이나 돈까스등등 요건 무한리필이라~



고기양이 적어서 툴툴거렸던 저는 온데 간데 없고



열심히 접시에 담아 먹어 보았습니다.

아래 사진에 보이는 

스파게티 + 불고기 조합 꾀나 괜찮습니다.



이렇게 하염없이 샤브집에서 샤브고기는 안먹고

샐러드바만 계속 리필 또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글 마무리 하며 든 생각


홈플러스에 있는 바르미 샤브뷔페는 ~ 

샤브 먹으로 가는것 보다는 샐러드바 이용에

중점을 두시면 가성비가 올라 가요.


요즘은 샤브 무한리필도 되는곳도 있어서

가성비?를 따지긴 모하지만 적어도 ~

샐러드바가 무제한 이용가능해서 배부르게는

먹을수 있어요 ㅎㅎ(80분 까지)



12월24일 방문한거라 식사 가격이 인상이 됐는지는

알 수는 없지만, 그 후로 재방문은 하지 않았어요.


글 쓰면서 다음에 한번 가봐야겠다 생각이 드네요.


재 방문 한다면 기본만 주문하고 ㅎ 

샐러드바만 이용할 계획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려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봐요.


식당장소 후기 다른 글


[식당장소후기/부산] - 부산 기장 어부횟집 조개탕 맛집 후기 문어라면 굿

[식당장소후기/울산] - 울산 골프채갈비탕 소갈비탕 끓이는법 잘된 신촌국밥 후기 와 가격

[식당장소후기/울산] - 울산 성남동 맛집 골목식당 낙지볶음 후기 10년째 가는 곳



위치는 아래 참고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