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울산시 출산선물 다시 주는걸까요? 다운동 행정복지센터 받아 왔어요

by 어요 2020. 3. 23.
반응형

울산시 출산선물 다시 주는걸까요? 다운동 행정복지센터 받아 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분 좋은? 소식이 있었어요.

제가 알기론 2020년 부터 첫째, 둘째 할 것 없이
출산선물을 지급하지 않는걸로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얼마전에는 올해 출생자녀 대상 
부모님쓰라고 마스크를 3장 지급 받았는데!!


둘째긴 했지만 올해 출생자녀 대상에게
선물을 준다고해서 냉큼~ 
감사한 마음으로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여기 입니다.


집으로 와서 다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준 선물을 풀어 봤어요^^


우선 아기 이블 +_+.. 

귀여운 기린, 코끼리, 양이 그려진 이블을 받았어요.

첫째때 구성때는 없던건데 ~! 둘째에게 잘 쓰일것 같아요.



그리고 첫째때 받아 봤던 박스 하나더 받았는데



열어보니 출산 축하 용품 리스트가 있네요 ㅎ




박스를 열어본 사진 입니다.



짠~ 펼쳐보니 구성이 참 알찼어요.


구성 중

흑백, 칼라 모빌 +_+..을 첫째때도 받아서 있긴 했지만 ~ 모빌 인형을 다 찾지 못해서 다시 구입 할까? 고민 했었는데 나이스 하게 들어 왔네요.


방수요 는 생각보다 많아서 필요한 분께 드려야겠어요.


써모 케커 체온계는 첫째때도 받아서 집에서 쓰고 있는데 이것도 필요한 분께 드려야겠어요. 아무래도 요즘 같은 시기에는 체온계 하나 집에 있음 좋긴 하지요.


하드씨피컵 은 첫째때 없던 구성품인데 이건 정말 맘에 들었어요. 잘 사용 하는 걸로 ~




둘째가 3개월 접어 들었는데 맞춤형? 인지 모르겠지만



3개월 부터 사용 할 수 있는 

더블하트 젖병+젖꼭지도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6kg 다되가는 둘째 사용하기

애매 했지만 신생아용이 아닌 소형을 

넣어 주셔서 기저귀값 아낄수 있었습니다.



나라에 해준거라고는 세금 낸것 밖에 없지만
이렇게 소소하게 출산했다고 선물이 오니
괜히 기분이 좋은 하루 였습니다.

2020년 출생한 자녀 선물이 울산시에서
다 주기로 한건지? 모르겠지만 다운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길래 냄큼 받아 와서 후기 남겨 봅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드리구요.
다음 글에서 봐요^^


생활정보 및 다른 글

[정보공유] - 다운동 2020년 출생자 마스크 받은 후기 

[생활정보] - 로타릭스 로타텍 로타바이러스 예방접종 가격 비교 펜탁심 프리베나 무료 울산 가족보건의원 후기

[생활정보] - 액솔루트 궁 위드맘 무항생제 후기 분유 혼합 수유 및 신생아 분유타는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