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후기/울산

명촌쭈꾸미와삼겹살 무쇠철판 볶음세트 배달

by 어요 2019. 8. 27.
반응형

명촌쭈꾸미와삼겹살 무쇠철판 볶음세트 배달

 

 

 

안녕하세요. 요즘 요기요 또는 배달의민족 등등 어플이 잘되어 있고, 배달대행업체가 많아지면서 먹고 싶은 음식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한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그렇다 보니 치킨뿐만이 아니라 처음 본 식당에도 주문을 하게 되었는데요.

 

후기에 앞서 주관적인 생각인점을 우선 알립니다.

 

식당이름은 "명촌쭈꾸미와삼겹살" 이고 주문한 메뉴는 "쭈꾸미 무쇠철판 볶음세트" 입니다.

사진 보면서 후기 이어가겠습니다.

 

쭈꾸미 무쇠철판 볶음에 삼겹살 200g을 추가했는데 쭈꾸미와 따로 올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쭈꾸미와 섞여서 같이 왔습니다. 쭈꾸미와 삼겹살이 섞여서 오다보니 양은 괜찮은 편이었지만 국물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콩나물과 당면 빼고나면 실제 쭈꾸미와 삼겹살 양은 적은 느낌이었습니다.

 

맛은 매콤한 편인데 입맛이 살아나는 그런 매콤은 아니었습니다. 글 끝에 사진에서 맛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세트 외 삼겹살처럼 따로 추가한 수제 돈가스입니다. 모든 음식 중에 제일 맛있습니다. 사이드 메뉴가 더 맛있는 신기한 경험을 했습니다.

 

 

위 사진은 세트메뉴에 포함 치킨가스입니다. 단체 급식에서 먹을 수 있는 치킨가스라서 꼭 안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밥 사진.

 

 

소스 사진.

 

 

미역국 등등..

 

 

무말랭이

 

 

계란찜

 

 

그리고 돈가스 소스

 

 

양파와 고추

 

 

마지막 사진은 반쯤 먹다 남긴 사진입니다. 맛있으면 국물에 밥이라도 비벼먹을 건데 건더기만 어찌어찌 건져서 먹고 남은 것입니다. 직접 가서 먹으면 맛있을지? 모르겠지만 배달해서 먹었을 때는 맛있는 편은 아니었습니다.

 

어플에서는 저 빼고 맛있다는 의견이 대부분이라 참고만 하시고요. 개인적인 생각인데 쭈꾸미 볶음에 삼겹살을 추가해본연 맛이.. 아니었을 거란 추측이.. 쭈꾸미 맛이 아니었을 거란 추측이 드네요. X2

 

지금까지 명촌쭈꾸미와삼겹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