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후기/울산

홍콩반점 배달 탕볶밥 쿠폰20장 짬뽕국물 후기 울산 다운동 맛집

by 어요 2019. 11. 12.
반응형

홍콩반점 배달 탕볶밥 쿠폰20장 짬뽕국물 후기 울산 다운동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콩반점에서 배달받아서 먹은 탕볶밥과 짬뽕국물 후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짬뽕국물은 쿠폰 20장을 모아서 먹었는데 그냥 일반적인 짬뽕 한 그릇 정도 오겠구나 했는데? 아니었습니다. 함께 사진 보면서 후기 이어 가겠습니다.

탕볶밥 후기 및 가격

탕수육 과 볶음밥 반반씩 들어 있는 것이 탕볶밥입니다. 양은 넉넉한 편이고 딸과 함께 있을 때 밥하기 귀찮을 때 한 번씩 배달해서 먹는 음식입니다.

 

 

탕볶밥 특징은 탕수육은 무조건 부먹이라는 것입니다. 바로 먹으면 찍먹처럼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볶음밥 양은 꾀나 괜찮았습니다. 늘 같은 양은 아니겠지만 딸과 나눠 먹어도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어요.

 

 

짜장 소스와 볶음밥을 비비면 더 맛있죠 ~ 소스가 먹을만치 적당히 있어서 뻑뻑함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탕볶밥 가격은 8.000원으로 다른 동네보다(학성동 배달) 천 원 정도 더 저렴했습니다.

 

 

딸과 함께.

 

3살인 딸과 함께 먹었습니다. 벌써부터 밥보다는 과자를 더 좋아해서 아래 사진 정도 양이면 먹다가 배부르다며 식판을 밀어 버립니다 ㅠ_ㅠ.. 탕볶밥뿐 아니라 제가 해준 밥도 그렇고 아무튼 과자가 더 좋은 가봅니다.

 

 

홍콩반점 쿠폰 20장 모으다

 

20장을 모아서 짬뽕국물 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40장 모아서 탕수육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예전에 한번 바뀌 먹었고 언제 보으나 싶어서 짬뽕국물로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아래 쿠폰에 보이는 홀에 오시면 짜장면 등등 표시는 되어 있으나 할인을 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점은 꼭 참고해주세요.

 

짬뽕국물 비주얼!!

좋습니다. 작은 그릇도 아니고 큰 그릇에 거기다가 국물과 야채 해물이 꽉꽉 차있었습니다. 당시 배달했던 삼촌에게 물어봤는데 쿠폰이라고 대충 가져다주지 않는다며 사 먹었다면 15.000원 정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술안주로 꾀 인기가 많은 메뉴라고 했는데 랩을 열어보고 그 이유를 알 것 같았습니다.

 

 

 

 

 

 

랩을 뜯어보면!! 짠~ 청경채에 주꾸미, 새우, 양파, 홍합 등등 보이고 맛있어 보입니다. 국물도 시원하고 해물 골라 먹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살짝 뒤집어서 해물이 얼마나 들어 있나 확인해봤는데 ~ ㅎ이 정도는 완전 만족 양파만 들어 있을 거란? 생각을 잠시 했는데 아니었습니다.

 

 

다시 한번 뒤집고 그 이후.. 먹는다고 더 이상 사진은 없었습니다. 아래 사진 이후에 위치를 남겨 둘 테니 홍콩반점 있는 곳이라면 배달해 보거나 찾아가실 때 참고하세요.

 

 

홍콩반점 위치

 

위치: 울산 다운동 다운아파트 근처

주차: 주차장 별도로 없음 골목이나 아파트 돌다 보면 주차할만한 자리 있음

 

글 마무리하며

 

이름이 홍콩반점이지만 백종원이 운영하는 곳은 아닙니다. 동네에서 하나 둘 있을 벗한 중국집이지만 맛도 괜찮고 쿠폰으로 배달 온 음식도 정성이 들어가서 좋았던 곳입니다. 얼마 전 까지만 해도 쿠폰 다 쓰고 다른 데로 옮겨야지 했지만 홍콩반점만 찾고 있습니다.^^; 울산 다운동 지나가거나, 동네에 살고 있다면 드셔 보세요 맛나고 좋습니다. 지금까지 홍콩반점 후기였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