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후기/울산

더만족 족발 울산 무거동 한수족발 굿

by 어요 2019. 8. 28.
반응형

더만족 족발 울산 무거동 한수족발 굿

 

안녕하세요. 이번 후기는 더만족 가게의 한수족발 후기입니다.

 

저녁시간 되면 꼭 밥하기 싫을때가 있는데 그때가 배달음식 주문해서 먹는 타이밍 같아요.

 

더 만족 족발 알기 전에는 치킨을 주력으로 먹었는데 친구 집에서 집들이 하는 날 더 만족 족발 우연히 먹고 맛좋아서 계속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한 메뉴는 한수족발  S이고 가격은 22.000원입니다.

 

한수 족발 좋은 점은 20.000원 넘으면 별도 배달비 없이 빠르게 오고, 치킨값으로 족발을 먹을수 있어서 좋습니다.

 

 

한수 족발 쫄깃하고 살코기도 있고 좋습니다. 참고로 이날은 껍질 부분이 많았는데도 맛은 한결 같이 맛이 좋았습니다.

 

다른 배달 후기 글 보기

2019/08/28 - [배달음식후기] - 울산 학성동 북경짜장 갈비탕 후기

 

울산 학성동 북경짜장 갈비탕 후기

울산 학성동 북경손짜장 갈비탕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울산 학성동에 배달이 오는 북경짜장에서 배달해서 먹은 갈비탕 후기 입니다. 평소에 전화로 주문을 하는데 알고 보니 위치는 복산동 홈플러스 대각선..

enjoypackage.tistory.com

2019/08/27 - [배달음식후기] - 명촌쭈꾸미와삼겹살 무쇠철판 볶음세트 배달

 

명촌쭈꾸미와삼겹살 무쇠철판 볶음세트 배달

명촌쭈꾸미와삼겹살 무쇠철판 볶음세트 배달 안녕하세요. 요즘 요기요 또는 배달의민족 등등 어플이 잘되어 있고, 배달대행업체가 많아지면서 먹고 싶은 음식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편한 시대가 온 것 같습니다. 그..

enjoypackage.tistory.com

 

물론 어플 후기에는 껍질이 많은 것 같다고 남기긴 했지만 사장님이 다음에는 환상적인 조합으로 보내드린다 해서 ㅎ 믿고 다음에 또 주문하려고 합니다.

 

 

위 사진은 같이 배달 오는 콩나물국, 쌈장 등등입니다. 

 

아래 사진과 동일하게 어플 후기를 위해 급하게..

 

 

사진은 흐려졌지만 ~ 그래도 한 장 더 ~ 뼈 발라 먹는 것도 맛있어요.

 

잘 먹다가 어플 후기 남기면 100포인트 준다고 해서 -_- 급하게 찍은 사진.. 들입니다.

 

티끌모아 티끌이라지만 ㅎ 맛있는 집은 특히 더 후기를 남기는 편입니다.

 

종종 맛이 덜 한집도 올리긴 하는데 재구매는 없겠죠? 

 

지금 까지 울산 무거동 울산대학교 근처에 있는 더 만족 족발집 한수 족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