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울산 성남동 맛집 골목식당 낙지볶음 후기 10년째 가는 곳

by 어요 2019. 12. 14.
반응형

울산 성남동 맛집 골목식당 낙지볶음 후기 10년째 가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중구 성남동에 있는 낙지볶음이 나름 유명한 골목식당 소개하려고 합니다. 20대 초반 부터 가서 지금은 30대 후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위치는


식당 이름 처럼 골목에 있습니다. 위 지도 참고하셔서 찾아 갈수 있습니다.

 



가격은

제가 먹은 메뉴는 낙지볶음이고 9.000원에 먹을수 있어요. 밥까지 포함된 가격이고 혹시나 여기 한번이라도 온적이 있다면 반찬 참 맛나죠.

그 외 수중전골 10.000원, 순두부 7.000원, 된장찌개 7.000원, 김치찌개 7.000원, 대구탕 8.000원 입니다.



주문하면 나오는 것들

먼저 물을 내어 줍니다. 

그냥 봐도 진하게 맛나 보이죠.



그리고 낙지볶음이 나오는데 음식은 빨리 나오는 편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양은 2인분 이니 참고 하세요.



그리고 식전 먹으라고 준 밭죽 ~도 맛있습니다.



낙지볶음을 비벼 먹을수 있게 김도 주고 김치국물, 갓 담은것 같은 김장김치등 대부분 손이가는 반찬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제일 중요한 낙지볶음은~  적당한 양의 낙지 그리고 당면이 있고 적당히 매콤해서 매운걸 잘 못 먹는저도 꾀나 잘먹어요. 



계속 쫄이면 더 매워지긴 하지만 낙지는 적당히 익은것이 맛있어서 빨간 국물을 쫄이지는 않았어요.

 



마지막 사진 ~ 낙지볶음을 스윽스윽 김 과 함께 비벼먹으면 맛 납니다.



글 마무리하며

20대 초반 부터 생각나면 종종 갔던 곳인데 10년 넘도록 다녔던 식당입니다. 처음 방문했을때 보단 사장님 나이도 플러스 되다보니 예전보다는 속도가 느려지는 느낌 입니다. 


그런데도 손님은 늘 갈때마다 만석이라 기다려서 먹을때가 많지만 9.000원으로 낙지볶음에 손이 가는 반찬을 먹을수 있어서 좋은 식당 같습니다.

 


기다림이 필요할지도 모르지만 성남동에 들릴 예정이라면 한번쯤 들려보는건 괜찮을것 같아요.


글 읽고 공감, 구독 눌러 주시면 종종 맛있는 곳 또는 솔직한 후기를 만날수 있습니다. 감기 조심~ 하시고 또 만나요.


다른 후기 보기

[식당장소후기/울산] - 울산 홍익돈까스 삼산동 맛집 후기 왕돈까스 치즈롤까스 가격

[식당장소후기/경주] - 경주 벤자마스 브런치카페 와플가격 후기

[식당장소후기/울산] - 울산 마늘보쌈 명촌 맛집 점심 정식 가격 가성비 굿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