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울산 마늘보쌈 명촌 맛집 점심 정식 가격 가성비 굿 후기

by 어요 2019. 11. 29.
반응형

울산 마늘보쌈 명촌 맛집 점심 정식 가성비 굿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북구 명촌에 위치한 " 마늘보쌈"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5번 정도 방문을 했었는데 점심때도 가보고 저녁에도 가보고 느낀점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보쌈등, 김치, 무말랭이는 3인분 기준 입니다.


매운듯 달달한듯 맛있는 보쌈

처음에 마늘보쌈? 이라고 하길래 마냥 매운줄만 알았습니다. 그런데 약간의 매운향도 있지만 마늘에서도 단맛이 난다는걸 먹어보고 처음 알았네요. 꾀나 입맛 까다로운 친구도 그리고 저도 맛있다고 엄지척 했어요.

 


고기는 사이좋게 한줄씩 먹으면 됨

갈때마다 느끼는점 참 가지런히 고기를 잘 배열하는것 같아요. 같이 온 친구와 먹을때 하나, 두개 더 먹니 마니 이야기 할필요없이 그냥 한줄씩 먹으면 되니 이렇게 간편할수가 없네요 .



점심 정식가격이? 6.500원?

요즘 참 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오늘 점심때 밀면먹으로 갔는데 기본이 6.000원이고 곱배기가 7.000원 했습니다; 물가가 올랐으니 당연한 말이지만 면 먹을 돈에 500원을 더하면 밥과 마늘보쌈을 먹을수 있으니? 가성비 좋지 않을까요? 근처 한식뷔페와 점심 정식 마늘보쌈과 비교를 한다고 하면 대부분 마늘보쌈이 더 맛있다고 하더군요.


맛있것

일단 보쌈위에 올려져 있는 마늘이 풍미와 맛을 더합니다. 거기다가 보쌈 나올때 같이 딸려온 무말랭이와 김치가 있는데 진짜 맛있어요. 고기 다 먹고 무말랭이랑 김치로만 먹어도 밥2공기는 뚝딱입니다.



반찬은

어떤날은 손이 참 안가고 어떤날은 손이 참 잘가는? 랜덤한 부분은 있지만 마늘보쌈과 무말랭이, 김치가 있어서 충분이 괜찮다고 봅니다.



가격 및 위치


가격은 위에서도 한번 언급했지만 점심 정식 가격은 6.500원 입니다.(2인이상 주문가능) 그외 마늘보쌈을 소 30.000원, 중 35.000원 ,대43.000원 주문을 할수는 있지만 이 식당의 가성비는 어디까지나 점심 정식 까지 입니다. 

 

맛이 좋아서 가족 싸그리 데리고 간적이 있는데 대짜를 주문하고 띠용ㅋㅋㅋ 먹을께 없어요 ㅠㅠ.. 



글 마무리하며

점심때 고기반찬에 맛있는 무말랭이, 김치랑 밥 드시면 정말 맛있습니다. 저녁에는 다소 가성비가 떨어지지만 점심 만큼은 최고 입니다. 물론 사람마다 양의 기준이 틀려서 넉넉하게 드시고 오신분도 있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그래도 결론은 맛 납니다. ^^ 

 

참고로 12시에 가면 사람이 꽉차있어서 조금 일찍 가시거나 1시 언저리 가시면 좀더 편하게 드실수 있고. 주차공간은 식당앞에 가능해요. 

지금까지 마늘보쌈 후기 였습니다. ^^ 다음 글에서 뵙겠습니다.

좋았거나 나빳거나 다른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