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홈플러스 허니윙봉 크리스피치킨봉 교촌치킨과 다른 매력

by 어요 2019. 12. 4.
반응형

홈플러스 허니윙봉  크리스피치킨봉 교촌치킨과 다른 매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 남구 홈플러스에서 구입해서 먹어본 "허니윙봉" 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은 마트 치킨이 맛이 없어서 잘 구매 안하는 편인데 비교할바는 아니지만 교촌치킨에서 먹었던 허니윙이 생각이 나서 마트간김에 구입해 봤습니다.


마트라 가격은 착했음

셔프컬렉션 이라는 허니윙봉의 가격은 20개 들있는 한박스가 10.900원입니다. 원산지를 보니 "태국" 인지 라벨에 표시가 되어 있었어요. 살까 말까 고민 많이 하다가 따뜻한걸로 선택해서 집에 들고 가봤습니다.

 



비주얼 합격

남구 홈플러스에서 집까지 대략30분 정도인데 따뜻한 느낌은 남아 있었습니다. 그리고 박스를 열었는데 맛있는 냄새가 풍겼고 보기에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교촌과는 다른 느낌에 맛있음

개인적으로 교촌치킨 허니윙 정말 좋아합니다. 달달한 그맛 한번 먹으면 잊을수가 없죠. 그런데 셰프컬렉션 허니윙봉 먹어봤는데 간장소스 맛이 조금더 강했지만 단짠(달고짭쪼롬) 한맛이 나서 교촌치킨과는 달랐지만 맛있었습니다.



직접가기는 귀찮지만 홈플러스 들릴때

다른 치킨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셰프컬렉션 허니윙봉은 추천해 봅니다. 사러가보면 같은 허니윙봉이지만 차갑게 판매하는것과 따뜻하게 판매를 따로 하는걸 볼수 있습니다.

 


바로 먹을때는 따뜻한게 최고 인것 같습니다.



글 마무리하며

뜬금없이 교촌치킨 허니봉이 생각나서 구입하게된 홈플러스 허니윙봉 우선 원산지가 "태국" 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가격은 만원초반대로 구입이 가능하고 맛은 단짠한 맛이 있어서 한개 먹다보면 한박스를 비워버릴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결론은 교촌이 더 맛있긴 합니다 ㅋㅋㅋㅋㅋ 간장소스는 교촌이 짱입니다. 그래도 대안으로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조금 다른 버전의 허니윙봉을 먹고 싶다면 홈플러스 셰프컬렉션 참고 하셔요. 저는 다음 글에서 또 뵙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