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아이브레인 어린이집 울산 다운동 코로나 휴대용 손소독제 이야기 및 생각

by 어요 2020. 3. 30.
반응형

아이브레인 어린이집 울산 다운동 

코로나 휴대용 손소독제 이야기 및 생각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아이가 다니는 어린이집에서

휴대용 손 소독제를 보내 왔어요.


벌써 2년째 인연을 이어가는 아이브레인 어린이집인데

얼마전에는 소형 마스크 구하기 힘들어서

맨날 같은 마스크 해서 보냈는데 ~



원장쌤이 조금씩 나눠줘서 노랑색 

마스크 잘 하고 다니고 있답니다.


ㅎㅎ 그런데 또 이런걸(손 소독제) 보내주셔서 

고맙기도하고 블로그에 글 남겨 봅니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이 줄긴 줄었어요.

이와중에 아이를 보내냐며? 주변에서 키워

줄것도 아니면서 그런 소리도 종종 하지만

뚝심 있게 쌤들 믿고 보내고 있습니다.


요즘은 기적의 어린이집, 유치원 이라는 소식을

들을때마다 우리 아이는 괜찮겠지? 초반에는

걱정을 했는데 ~ 집에서 밥도 잘 안먹는데

응가 양이 많길래 멀먹나? 봤더니 

어린이집에서 생각보다 밥 양을 넉넉히 주네요 ㅎㅎ



요즘은 어플로 알람장이 와서 사진도 볼 수 있는데

오늘의 식단 사진 뿐 아니라 아이가 먹는 모습도

종종 사진으로 남겨 주시는데 ㅋㅋ 밥 양 괜찮네요.


코로나가 빨리 지나가야 오후까지 폭넓은 교육,

체험을 할껀데 한동안은 점심까지 먹고 오는

단축 수업이 이어 질것 같아요.


처음 글 남기려고 할때는 손소독제 이야기로

풀어 나가려고 했는데 ~ 어쩌다 보니 맘속에서

생각했던 이야기도 남겨 봤습니다.


그나 저나 오늘 저녁에는 머해서 먹여야 하나 -_-;;

미리 맛있는 저녁 시간 그리고 즐거운 육아 되세요.



생활정보 다른 글

[생활정보] - 울산시 출산선물 다시 주는걸까요? 다운동 행정복지센터 받아 왔어요

[생활정보] - 자녀 통장만들기 서류 및 증권계좌 개설 해봤습니다 양육수당 투자하기

[생활정보] - 울산 공적마스크 판매처 및 가격 약국보다 좋은곳 발견 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