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울산 홍익돈까스 삼산동 맛집 후기 왕돈까스 치즈롤까스 가격

by 어요 2019. 11. 3.
반응형

울산 홍익돈까스 삼산동 맛집 후기 왕돈까스 치즈롤까스 가격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마어마한 크기 그리고 가성비까지 겸비한 홍익돈까스 소개하려 합니다. 홍익돈까스의 왕돈까스는 크기에 놀라고 가격에 놀라고 맛보고도 놀랐습니다. 그리고 후기를 남기면서 주문할 때 적절한 팁도 알려드릴게요^^

 

 

위치

울산 삼산동에 위치해 있고 정확한 위치는 위 지도 참고하시면 되고, 식당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홍익돈까스 가격

방문해서 주문한 메뉴 가격은 왕돈까스 11.000원, 치즈 롤까스 10.500원 세트는 11.900원, 매운 소스 변경 시 + 1.000원이었어요.

 

그 외에 생선까스 정식 9.500원, 돈까스 정식 9.900원, 서트A,B 각 9.500원, 크림돈까스 11.000원, 스노우 샐러드 돈까스 11.900원, 스파이시 어니언 돈까스 11.000원, 더블치즈 돈까스 11.900원, 일본식 로스까스 9.500원 -세트는 10.900원, 롤까스 (고구마, 치즈) 9.500원 -세트는 11.900원 등등 있습니다. ^^; 메뉴판을 안 찍어 왔더니 일일이 쓰는 것도 일이네요.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 ~ 21시 00까지

브레이크 타임 매일 14시 30분 ~16시 30분까지

 

주문할 때 팁

꼭!! 돈까스 주문할 때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하세요. 이유는 크기가 많이 큰데 ~ 다 못 먹는 경우 포장도 해갈수 있는데 소스를 뿌려 놓으면 가지고 가기도 애매하고 바삭한 맛이 사라져서 뿌려져서 오는 건 비추천입니다. 가격은 같으니 소스 따로 주세요.라고 이야기하면 더 맛있게 홍익돈까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왕돈까스 후기

왕돈까스~ 사진 보시면 성인 남자 손바닥 2면은 충분히 나오는 크기입니다. 그런데 크다고 맛이 없냐? 그런 것도 아닙니다. 것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맛까지 좋습니다. 소스에 콕 찍어 먹으면 더 좋고, 소식하는 분들은 하나로 2명이서 나누어 먹어도 될양입니다.

 

직원에게 일인당 하나씩 왕도까스 주문하니깐 다 먹을 수 있냐며 걱정해준 일도 있었네요^^; 결론은 다 먹었습니다. 그리고 왕돈까스 각각이 2개 주문할 예정이면 한명은 매운소스를 주문해서 같이 먹으면 좋습니다.(한명은 그냥 소스, 한명은 매운소스) 돈까스 먹다 먹다 끝부분은 느끼할 수도 있는데 매운맛으로 느낌 한도 없애고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치즈롤까스 후기

치즈롤까스 크기가 작을 거라 생각하고 무심 코 주문했다가 큰코다쳤습니다ㅠ 두명 이서 먹기는 조금 애매하지만 혼자서 먹기에는 양이 많았습니다. 거기다 세트로 주문하다 보니 우동도 나오고 하하;; 역시 소스는 따로 달라고 했고요. 혹시나 못 먹으면 포장해가려고 했는데 먹다 보니 다 먹게 되어서 배 뽈록 튀어나오게 잘 먹었습니다. 치즈도 많이 들어 있어서 울산 기준해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글 마무리하며

예전에는 ㅎ돈까스를 자주 갔었는데 요즘에는 홍익돈까스를 더 가는 편입니다. 비슷한 가격에 진짜 크게 나와서 가성비에서는 홍익돈까스가 더 좋아 졌습니다. 어쩐지 ㅎ 돈까스 손님이 줄어든것 같아서 이상했는데 홍익에서 줄서서 먹는거 보고 이해가 가는 상황이 었습니다. 그래도 ㅎ돈까스도 좋아하니깐 방문하게 되면 후기 남겨 볼께요. 여러분 글 마치기전 잊지 마시고 소스는 따로 ~ 입니다 ^^ 지금 까지 홍익돈까스 삼산동 맛집 후기였습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