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수타5900 페파로니피자 바이트 가격 다운동 울산맛집

by 어요 2019. 10. 31.
반응형

수타5900  페파로니피자 바이트 가격 다운동 울산맛집

 

안녕하세요. 집 근처에 맛도 가격도 괜찮은 피자집이 있어서 블로그에 글 남겨 봅니다. 올해 초까지만 해도 부지런히 사 먹다가 잠시 ~ 치킨의 유혹 그리고 새로운 곳을 도전한다고 쉬었는데 ~ 피자는 역시 수타 5900원 최고인 것 같아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가격이 조금 상승하긴 했지만 평균 이상 맛을 내는 곳이라 나름 다운동 맛집이라 말하는 곳입니다.

 

참고로 배달은 가능한 곳이지만 ~ 배달비가 3.000원 붙어서 직접 가지러 가는 걸 선호합니다.^^: 보통 10~15분이면 피자가 완성이 돼서 주문하고 잠시 꼼지락 거리다가 찾으러 가요.

 

페파로니피자 가격

보통 사이즈가 L이고 피자만 선택 시 7.900원 합니다. 그런데 피자만 먹으면 먼가 허전한 느낌이 들어서 바이트 추가를 해봤습니다. 바이트 추가 가격은 4.000원 해서 총 11.900원 줬어요.

 

 

구성

피자 외 파마산 치즈 1개, 핫소스 1개, 피클 1개, 사진에는 없지만 갈릭소스 1개 가 들어 있습니다.  콜라는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데 500ml는 1.500원, 1.2리터는 2300원 추가로 줘야해요.

 

 

피자 크기 및 맛은

피자 크기는 어른 손 4 면 정도 되고 ~ 기본 피자에 바이트를 추가하면 피자 세모 면적은 더 짧은 감이 있습니다. 대신 바이트가 둥그렇게 추가가 되기 때문에 ~ 바이트 추가하면 왠지 양이 더 늘어난 느낌도 있습니다.

 

맛은 기본 치즈피자에 햄이 추가된 거라 ~ 고소하면서 햄의 짭조름한 맛을 같이 느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같이 주는 갈릭소스를 뿌리거나, 찍어 먹는 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맛이 좋습니다.

 

 

아래 사진은 제 손이 나옵니다. 위쪽 글에는 어른 손바닥 4면 정도 크기라 했는데 1~2면을 더 추가해야겠군요^^; 그리고 사람마다 먹성이 다르지만 피자가 너무 얇지도 너무 두껍지도 않아서 식감 또한 좋고, 저는 소식을 하는 편이라 피자 2~3조각 정도 먹으면 배가 부르고, 친구는 혼자 한판을 다 먹습니다^^;;

 

 

글 마무리하며

동네에 수타 5900 맛있는 피자집이 있어서 일단 좋고, 종종 친구 사는 동네에는 수타5900 피자집이 없다며 올 때마다 문열었는지 확인하는 걸 보니 ~ 체인점 어딜 가든 맛이 좋은 것 같습니다. 저도 저렴하기도 해서 자주 이용하는데 친구 말로는 가격이 다른 피자집 보다 가성비가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제가 있는 다운동에 주인이 바뀐 것 같아요. 어머님, 아버님 정도 나이 되는 부부가 같이 운영을 하고 있네요. 가족분인지 주인이 진짜 바뀐 건지 물어보지는 못했지만 친절하시게 맞아주셔서 다음에 재방문해보려고요. 그리고 다른 피자도 먹게 된다면 후기 또 남겨 보겠습니다.

지금 까지 수타5900 후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