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울산 고집통 고기무한리필 가격 다운동 맛집 후기

by 어요 2019. 11. 2.
반응형

울산 고집통 고기무한리필 가격 다운동 맛집 후기

 

안녕하세요. 울산에 고기무한리필 식당 중 하나인 고집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고집통 위치

다운동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야음동, 무거동에서도 볼 수 있고 오늘은 울산 다운동에 위치한 곳의 후기입니다. 위치는 위 지도 참고하시면 돼고^^ 주차장은 별도로 없어요.

 

고집통 가격

1인당 11.900원에 고기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소시지, 버섯 제외) 갈 때마다 느낀 점은 시간제한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못 들어서 편하게 먹다가 왔고 ~ 10월 말일까지는 새 단장 이벤트로 1인당 만원에 행사도 했었습니다.

 

36개월 미만 아기는 별도로 돈을 받지 않고 36개월~7세까지는 5.000원, 초등학생은 8.000원입니다.

그리고 소주, 맥주 1병당 2.500원입니다. 애주가는 술 가격 보고 좋아하더군요 ㅎㅎ

 

 

무한리필 고기 종류

만원 초반대의 가격인데도 종류가 많은 편입니다. 사장님이 바뀌시고 나서부터는 고기도 더 좋아진 느낌입니다. 무한리필 고기에 종종 냄새가 나는경우도 있는데 방문했을 당시에는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무한리필고기 종류는, 우삼겹, 얇은 삼겹살, 삼겹살, 통 가브리살, 목살, 양념갈비, 막창, 항정살, 닭갈비, 닭 목살 있고, 유료는 콘+청양 소시지 2.000원, 새송이_팽이 1.500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우삼겹, 통 가브리, 양념갈비, 항정살 좋아합니다^^.

 

 

셀프바 이용

드실 만큼 가져가세요 ㅎㅎ 말 그대로입니다. 필요한 거 가지고 가면 돼요. 

 

 

그리고 요즘 금값인 상추 ~ 사진입니다.

 

 

고집통 무한리필 후기

통 가브리살, 양념고기도 구워 먹었지만 항상 가면 굽기 바쁘고, 먹기 바빠서 사진은 최소한으로만 찍었습니다. 그래서 굽는 사진은 많이 없어요 ㅎㅎ;; 고기랑 콩나물, 김치랑 달달 볶아 드셔도 맛있고, 취향대로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최근 방문했을 때 양념고기 맛이 더 진해지고 이전보다 더 맛있어서져서 ~ 진0갈빗집 까지는 아니지만 제 입맛에는 맛있게 먹었어요. 근처 갈비집 1인분에 만원인데 ㅠ_ㅠ 1인분 가격에 1900원만 더 주면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 최고입니다. 물론 수입산이긴 하지만요. 

 

잠시 언급한 근처 갈빗집도 좋아합니다 ^^ 기회 된다면 옆집도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결론은 고집통 무한리필 집 가성비 최고, 맛은 먹기에 따라 슈퍼 맛집이 될 수도 있고, 그냥 그런집이 될수도 있지만. 고기를 잘 굽는 고수가 있어서 항상 맛있게 먹고 오는 곳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픈 11? 시, 문 닫는 시간 24시라고 되어 있지만 ~ 진짜 다는지는 그 시간이 자는 시간이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더 정확한 건 고집통에 전화해서 물어보는 게 정확하겠죠?

 

 

글 마무리하며

저렴한 가격에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고집통 추천 추천합니다. 울산 다운동에 있는 곳 후기를 작성했지만 다른 곳도 체인점이라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생각해보면 경제가 어려울 때 무한리필 집이 많이 생기는 현상이 있는 것 같아요. 힘들고 어려워도 잘 이겨내 봐요 ^^

지금 까지 고집통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