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울산 남구 홈플러스 푸드코트 후기 알밥, 돌솥치즈불고기밥

by 어요 2019. 11. 1.
반응형

울산 남구 홈플러스 푸드코트 후기 알밥, 돌솥치즈불고기밥

 

안녕하세요. 와이프 일 마치고 직장 근처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습니다. 마침 집에 밥도 없었고 반찬도 마땅하게 먹을 게 없던 날, 남구 홈플러스 푸드코트로 가보았습니다.

 

선택한 메뉴 및 가격

비빔향 에서 돌솥 치즈 불고기밥 7.500원, 더돈까스 에서 알밥돈까스 7.500원, 가격이 비슷비슷해서 멀 먹던 두 명이서 만원이 넘어가요 ㅎ 10월 2일에 다녀왔는데 후기가 늦은 감은 있네요. 하지만 느낌 아니깐 ~ 특이해서 기억이 생생해요.

 

 

더돈까스, 알밥돈까스 구성

먼저 나온 알밥돈까스 이 집 참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것이 돈까스가 너무 작았어요 ㅋㅋㅋ 그렇다고 알밥 양이 많은 것도 아니고 참 애매했어요. 구성은 알밥, 작은 돈까스, 국물, 김치, 돈까스 소스가 제공되고 필요한 숟가락 등 물은 해당 음식점에서 가지고 오면 돼요.

 

 

알밥 후기

다행인 것은 맛이었습니다. 알밥 + 단무지 + 김치가 식감을 살려줘서 ~ 맛이 괜찮았습니다. 다만 양이 작긴 작았어요.

돈까스에 대한 언급은 크게 하지 않는 이유는 양도 작고 그냥 반찬 정도라 생각하시면 돼요.

 

 

아래 사진은 섞었을 때 모습입니다. 좀 2% 부족하게는 보여도 맛은 괜찮아요. 도전하실 분은 도전!! 

 

 

비빔향, 돌솥치즈불고기밥 구성

뚝배기에 밥과 야채 그리고 치즈가 올려져 있고, 단무지, 김치, 콩나물국, 계란찜을 주는데 ~ 콩나물국은 솔직히 맛은 없지만 양이라도 많이 주면 어떨까? 그런 생각이 들었고 계란찜도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ㅠ_ㅠ 그래도 밥 양만큼은 넉넉하니깐 ~ 단무지랑 김치 반찬으로 먹는다 생각하시면 돼요.

 

 

돌솥치즈불고기밥 후기

일단 ~ 제가 너무 좋아하는 치즈가 있어서 굿굿 쌍 따봉을 날리며 ~ 먹을 준비를 합니다.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일이 발생을 했습니다. 그건 바로!! 바로!! 치즈 때문이었습니다 ㅠ_ㅠ..

 

 

아래 사진에서는 괜찮게 나온 편인데 아 섞어놨더니 영 먹는데 비주얼이 마음에 안 들더군요..

 

맛은 쏘쏘 한 편인데 양은 괜찮아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딱하나 아쉬운 것! 비비고 난 뒤 치즈를 올려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물론 뱃속에 들어가면 다 똑같지만 먹을 때 더 먹음직스러울 것 같아요. ㅠ 

 

 

글 마무리하며

알밥은 양이 작고 돌솥치즈불고기밥은 양은 괜찮은데 먹다 보면 비주얼이 좀 그렇고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그랬어요) 맛은 치즈맛이 좀 연했고 섞어 놓으니 어차피 초장 맛으로 변해서 치즈를 먹었다? 치즈가 있는 의미가 상실되지 않았나 그런 생각이 들어요.

 

가격은 요즘 다 물가가 오르면서 저 정도 하니깐 나쁘지는 않았지만 2% 부족한 양 2% 부족한 맛을 조금만 더 보강하면 자주 갈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10월 초에 한 번가고 아직 재방문은 하지 않았는데 남구 홈플러스 다른 음식점을 이용하거나 혹은 해당 음식점 재방문 시 또 후기 올려 보겠습니다.

 

지금 까지 울산 남구 홈플러스 푸드코트 후기 알밥, 돌솥밥 후기였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