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119 구급차 비용 및 울산병원 대퇴골 골절 간병비 경험

by 어요 2023. 10. 22.
반응형

119 구급차 비용 및 울산병원 대퇴골 골절 간병비 경험

 

 

안녕하세요. 저는 살면서 119 구급차 도움을 받을 거라고 한 번도 생각한 적이 없었습니다. 아버지의 전화로 몸살이라는 말 만 듣고 방문했었는데..

 

아픈 원인이 넘어지셨다고.. 단순히 넘어 진거치고는 아버지 한쪽다리에 힘이 전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 혼자 낑낑거리며 10분 넘도록 고생하다.. 혼자는 무리라.. 결국 119 구급차를 부르기 위해서 전화를 해보았습니다.

 

통화내용은.. 제가 아버지 모시고 병원 가려고 왔는데 다리에 힘이 없으셔서 혼자 부축이 힘들다고 죄송하지만 도움을 받을수 있을까 해서 전화를 드렸었습니다.라고 말씀드리니 도와주신다고 ㅠㅠ 그리고 전화가 종료되고

 

대략 5분후쯤 오셔서 들것을 가지고 오셔서 아버지를 119 구급차로 모셨고 저는 보호자로 따라가게 되었습니다.

 

119 구급차 비용

 

 

 

 

 

 

 

은 감사하게 무료였습니다. 아버지 병원에 부축하다가 다친 제 상처까지 치료해 주시고는 현장에서 떠나셨습니다 ㅠ_ㅠ... 덕분에 잘 도착해서..

 

울산병원에 입원 및 대퇴골 골절 간병인 비용

에 아버지가 입원하시 되었고 저는 아버지 보호자로 입원을 하였습니다. 하루 보호자로 있었는데 월요일, 화요일 처리할게 많아서 급하게 간병인을 구하게 되었습니다.

 

울산병원에서 간병인관련 연락처를 받아서 전화를 해보니 다행히 2일간 간병인을 구할 수 있었고 비용은

 

 

 

 

 

 

*골절(대퇴골등)에 치매가 없는경우 24시간 하루 기준 13만원

 

*골절에 치매가 있거나 무거운 경우 24시간 하루 기준 14만원

 

*여기에 추가가 되는 것은 환자 식대 나올 때 간병인 드실 밥 한 공기 

 

*그 외 2 일등 짧은 기간 간병인 사용했을 때 차비가 추가로 된다고 하였습니다.

 

간병인 결제는 간병이 끝난 시기에 하기에 2일 후에 결제를 해봐야 정확한 비용이 나오겠지만 병실에 오신 간병인이 하루기준13~14 만원사이 간병비를 직접 책정하신다고 하였습니다. 

 

제가 인터넷 검색을 잘 못해서 그런 것 일 수도 있지만 간병비 비용 관련 정보가 찾기 힘들어서 남겨 보았습니다. 아무쪼록 이 글을 찾으신 거라면 가족이 아플 수도 있는 상황이라 빠른 쾌유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