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북경손짜장 울산 학성동 반구동 배달음식 볶짬면 과 오므라이스 후기

by 어요 2019. 10. 29.
반응형

북경손짜장 울산 학성동 반구동 배달음식 볶짬면과 오므라이스 후기

 

안녕하세요. 한달에 2~3번은 배달해서 먹는 북경손짜장 후기 작성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울산 중구 반구2동에 있고 복산동 홈플러스가 근처에 있습니다. 참고 집은 학성동에 있고 주변에 중국집이 꾀나 있지만~ 맛이 평타 이상 치는 곳이라 북경손짜장 여기서만 배달해서 먹고 있어요.

 

보통은 짜장면 + 탕수육 세트를 주로 먹는데 언제 부턴가 메뉴 하나하나씩 도전해 보고 있습니다. 이번 메뉴는 볶짬면과 오므라이스입니다. 

 

볶짬면 후기

볶짬면은 볶음밥 반 짬뽕이 반 들어 있는 메뉴 입니다. 가격은 8.000원이고 천 원더 추가하면 반은 탕수육 그리고 원하는 걸로 반을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밥도 먹고 싶고 면도 먹고 싶어서 볶짬면을 먹게 되었고요.

 

 

맛은

짬뽕은 매콤한 편입니다. 매운걸 못 먹는 제 입장에서는 매운 편이었고 ~ 그래도 볶음밥은 ~ 짜장이 있어서 ㅎ쓰윽쓰윽 비벼 먹으니 짬뽕의 매운맛을 잡아 주더군요. 그래서 결론 ~ 맛있나요? 맛없나요? 저는 맛있다 한표 주고 싶습니다.

밥이 꼬들꼬들하니 잘 볶아져서 온 느낌입니다.

 

 

위 사진은 짜장 소스에 비벼서 찍어 봤어요. ㅎ 한마디로 굿! 

 

오므라이스 후기

중국집에 별에 별것 다 파는 것 같은 느낌? 오므라이스도 있어서 주문해봄 마침~ 오므라이스에 표면에 있는 계란이 먹고 싶었어요. 생김새는 둥글넓적하고 계란이 덮여 있었습니다. 가격은 7.000원 ~

 

 

맛은

볶짬면에 있던 볶음밥에 켑찹 뿌리고 계란을 덮어 놓은 거라 솔직히 ~ 저는 그냥 볶음밥이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우스게 소리로 짜장 소스 있으면 계란 덮인 볶음밥이라고 했는데 ㅎ 말 그대로입니다.

 

 

그래도 오므라이스에도 짬뽕국물이 조금씩 나와서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천 원 더 주고 볶짬면이 더 좋을 수도 있단 생각이 드네요. 단 ~ 밥양은 꾀나 줄어드니 ~ 밥을 더 먹고 싶다면 따로따로 주문하는 게 더 좋습니다.

 

 

글 마무리하며

북경 손짜장 중국집은 다른 블.로. 그에서도 소개한 적 있지만 꾀나 매력적인 곳입니다. 휴무 날이면 주변 중국집과 연계를 해서 상생하는 분위기와 그리고 휴무날 연결된 다른 중국집에 북경손짜장 쿠폰까지 공유되는 어마어마하게 센스까지 겸비했습니다. (북경 쿠폰으로 탕수육 바꿔 먹었어요)

 

물론 처음에 배달받고 북경 손짜장에서 주문했는데 쟁반짜장에서 배달 와서 당황하긴 했지만 설명을 듣고 나니 오히려 합리적이라 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변 중국집도 이런 식으로 연계해서 ~ 휴무날에 다른 가게 매출도 올려주고 상생하는 분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맛에 관해서는 이미 글 위쪽에 작성을 해둬서 간단하게 언급하지만 평균 이상 하는 곳입니다. 중국집인데 갈비탕 국물이 시원하다면 말을 다한 것이겠죠 ㅎ 북경 손짜장 식당 외에도 다른 곳에도 방문하게 되면 후기 남겨 보겠습니다. 

살기 위해 먹지 말고 먹기 위해 살아보자 아자 오늘도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