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움트 케이크 가격 울산 현대백화점 맛집

by 어요 2019. 10. 30.
반응형

움트 케이크 가격 울산 현대백화점 맛집

 

 

 

안녕하세요. 생일날 ~ 생일 축하 노래가 빠지면 아쉽듯이 맛있는 생일 케이크가 빠지면 섭섭하죠 ~ 맛있는 케이크가 있으면 입도 즐겁기에 좋은 날 ~ 빠지지 않고 가지고 가나 봅니다.

 

 

 

가족의 생일 ~ 가만히 생각해 보니 ~ 이전에는 움트에서 판매하는 포레스트를 구입하고 좋은 날이 있으면 현대백화점에 있는 움트를 찾아간 것 같아요.

 

움트 케이크 구입한 이유

저급하게 달지 않고 맛있기 떄문도 있고 백화점에서 사 왔노라 하면 이상하게 더 좋아하는 ~ 느낌도 있기 때문입니다.

 

움트 케이크 가격

아래 사진 같이 보면서 움트 케이크 가격 보겠습니다. 직원분께 이야기하고 사진 좀 찍어 봤습니다. 폰으로 가격표가 잘 안보일 수도 있어서 사진 아래에다가 케이크 이름과 가격을 별도로 남겨 둘게요.

 

 

포레스트 32.000원 <- 먹어본 케이크이고 맛나요

과일 생크림 33.000원

레드벨벳크레아프케익 35.000원

블루쉬폰 29.000원

 

 

맛있다 33.000원

코코 생크림 29.000원 <- 이번에 구입해서 먹었는데요 초코칩이 케이크 사이사이 있어서 좋았어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35.000원

 

 

과일 생크림 33.000원 (연두색 케이크 멜론)

과일 생크림 33.000원 (하얀색 케이크 무화과)

과일생크림 33.000원 (하얀색케익 자몽)

딸기 돔 케이크 35.000원

 

 

여기서부터는 케이크가 작아요.

포레스트 22.000원

티라미스 22.000원

딸기 돔 케이크 25.000원

과일 생크림 23.000원 (자몽)

과일생크림 23.000원 (무화과)

 

 

 

과일생크림 23.000원 (멜론)

과일 생크림 23.000원(오렌지)

오른쪽 끝에 있는 아이는 음.. 가격표가 없네요.

 

 

딸기 생크림 케이크 20.000원

여기까지 ~ 움트 가격이었습니다.

 

 

 

코코 생크림 구입 후기

가격은 29.000원 ~ 포장은 다른 제과점이나. P사 등등 과 유사하게 해 주는데 특이한 점이 하나 있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빼고 얼음 넣어주는 곳이 있었던가요? (물론 아이스 드라이는 아니었습니다.) 냉장 보관해야 하는 케이크 특성을 살려서 케익 아래 얼음팩을 하나 넣어 줍니다. 

 

 

아래 보이는 얼음팩을 케이크와 함께 넣어줘요~ 집에 가서도 시원한 냉기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구입한 사람에게 신경 쓰는 느낌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코코 생크림!! 케이크 개봉!! 그냥 봐서는 생크림 케이크에 초코를 뿌려놓은 듯하고 윗부분만큼은 초코파이 같기도 합니다.

 

 

위쪽에 있는 건 초코인데 맛납니다 ㅎㅎ 초코는 사랑 이죠!! 달달 하니 ~ 

 

 

속을 보면 ~ 짠~ 맛이 없을 수가 없게 층층이 생크림과 초코빵이 쌓여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서도 잠시 언급했지만 저급한 단맛이 아닌 딱 좋은 단맛 그리고 부드럽습니다. 

 

 

거기다 빵 곳곳에 박혀있는 초코가 있어서 더 맛있었던 코코 생크림~ 2일 전에 먹었는데 아직도 생각이 나네요 ㅠ_ㅠ.. 주로 P사 빵집을 가는 편이지만 ~ 비슷한 가격이면 움트 케이크도 드셔 보는 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글 마무리하며

지금 까지 움트 케이크 가격과 당시 구입했던 코코 생크림 케이크를 이야기를 남겨 봤습니다. 개개인마다 입맛은 틀리겠지만 ~ 살다 보니 어릴 때는 단 몇백 원이라도 저렴한 걸 찾았는데 시간이 지나니깐 조금 더 주더라도 맛있는 걸 먹게 되는 저를 발견했습니다.

내 돈 주고 사 먹긴 했지만~ 포장부터 맛까지 충분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음에 다른 후기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