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장소후기/울산

굴화 하나로마트 순살 닭강정 과 간장강정 양과 맛 괜찮아요

by 어요 2019. 8. 28.
반응형

굴화 하나로마트 순살 닭강정 과 간장강정 양과 맛 괜찮아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굴화 하나로마트에 판매하고 있는 닭 순살 닭강정 후기입니다. 점심때 먹으려고 오전에 직접 가서 구입을 했고, 후기 올린다는 게 깜빡해서 7월에 먹은 순살 닭강정 후기를 지금 올리네요^^; 그래도 그때 먹은 맛이 생생하니 사진 보면서 후기 이어 나갈게요.

 

 

순살 닭강정 가격은 11.800원이 었는데 갈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아침부터 세일된 가격에 팔아서 머가 정상 가격인지 감은 없습니다. 다만 처음 표시된 가격보다 저렴한 느낌이 있어서 좋긴 했습니다. 원산지는 브라질산이지만 맛은 좋습니다.

 

 

포장을 까서 보면 ~ 일반 양념치킨과 다르게 물엿에 코팅이 되어 있어요. 그런데 순살강정 잘 못하는 데는 물엿 코팅이 너무 잘 돼있어서 먹다 보면 이빨이 아픈 경우가 있는데 굴화 하나로마트 안에 파는 순살 닭강정은 적절한 식감과 치킨 살도 맛이 좋았습니다. 

 

 

이래 찍어도 맛있어 보이고 저래 찍어도 맛있어 보이고 사진에 보는 그대로 맛있습니다. 위사진은 간장 강정인데 강장의 짭조름하면서도 단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딸이 좋아하는 강정입니다.

 

그리고 저는 매콤한 맛이 아닌 달콤한 양념 맛 ~을 더 좋아하지만 순살 강정과 간장 강정 둘 다 맛있습니다. 마트에 파는 강정이나 닭고기를 먹으면 맛이 2% 부족한 경우도 종종 있는데 여기는 맛이 좋아서 굿 굿입니다.

 

 

굴화 하나로마트는 채소나 과일 직거래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서 종종 가는 편인데 후기를 쓰다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지금 당장!! 너무 늦은 시간이라.. 날 밝으면 사 먹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지금 까지 굴화 하나로마트에 파는 순살 닭강정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